메뉴닫기
메인으로

      커뮤니티

      언론보도

      [기사] 속기사학원 넷스쿨라이브, 최단기 한글속기 합격 시험대비반 개시

      관리자 2021-02-19 19638






       속기사학원 '넷스쿨라이브'는 한글속기 시험에 대비하기 위한 '2021년 상반기 1회 시험대비반'을 2월 8일부터 오는 4월 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넷스쿨라이브에 따르면 이번 시험대비반은 국가기술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한글속기 시험의 적중률 높은 문제들을 망라하여 제공한다.

      또 풍부한 경험을 갖춘 강사진이 상주하여 예상 문제를 엄선해 제시하기도 한다. 이번 시험대비반은 온라인 강의와 더불어 실제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으로 조성된 오프라인 강의가 이뤄진다. 특히 시험대비반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7주 간 모의테스트 특별 교육을 진행하여 합격률을 높이는 것이 포인트다.

      사정 상 시험대비반에 참여하지 못 하거나 신청을 놓친 수강생의 경우 시험대비반 자료만 따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사항은 넷스쿨라이브에 별도 문의한 뒤 이용 가능하다.

      넷스쿨라이브 전새별 강사는 "국내를 대표하는 속기 교육기관인 넷스쿨라이브에서 지난 10여 년 동안 기출 문제 패턴을 분석해 예상 문제를 엄선하고 있다."며
      "시험대비반은 수강생들의 가장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강의 프로그램으로 특별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넷스쿨라이브는 지난 2010년부터 속기사 합격자 및 취업자를 다수 배출하며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원문보기 :   http://www.newsre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0435                                                                           2021. 02. 18(목)